100 comments on “일본 편의점 음식 먹방 5 [Trying out Japanese Convenience Store Food 5!]日本のコンビニご飯を食べてみた 5”

  1. 쿠밤 says:

    엇 저 일본갔을때 호텔에서 구 아이스크림 있어서 먹을 때 별모양이랑 하트모양 있었어요!!

  2. Yasmin Husam says:

    3:23 에리나님 푸린이 아니고 푸딩 ㅎㅎ♡♡♡♡사랑해요

  3. ッ손별_08 says:

    넘 예쁘세용♥(●'^'●)♥

  4. 김소연 says:

    일본 편의점 진짜 부럽다..

  5. 김미정 says:

    마지막 초콜릿 먹어봤어욯ㅎ

  6. so고롱 says:

    이 언니 나보다 한국어 잘하고 나보다 설명 잘 하는 듯.. ❣️

  7. 예린Yerin says:

    단근 헤헤헿ㅎㅎㅎㅎ

  8. 예린Yerin says:

    카테고리가 교육…

  9. 정미현 says:

    에리나님 녹지않는 아이스크림 드셔주세요

  10. 유자채은 says:

    에리나님이 "먹어볼께요~"할때 너무 귀여우셔요..ㅜ

  11. 쭈빈냥 says:

    날씨가 더우면 짜증나서 더먹는데

  12. 서형달콩 빛나린 서형이 says:

    맛있겠다..ㅠ

  13. 띵주언 says:

    일본 새우깡 완전 맛있어요

  14. 김두팔 says:

    해초샐러드 진짜 먹고싶다ㅜㅠㅠ 저는 에리나가 샐러드 먹는게 젤 조와요…..

  15. zaya zaya says:

    에리나 언니가 먹는 야채가 맛있어 보인다..

  16. _방탄 안티 잡는사람 ᄏ says:

    에리나언니 엄청 맛있게먹어서 먹음직스럽네유

  17. 설연화 says:

    2019년 9월에 보는사람???
    없겠지…(쭈글

  18. 주접이 says:

    모리나가는 전범기업..

  19. 돼지 says:

    이런

    야식을 또 크흠

  20. Lily Ash says:

    完。。。

  21. 문영태 says:

    6:35초에에리나가다먹었다

  22. 응빗싱긋ミ says:

    에리나님 단근이 아니라 당근 이고 근방이 아니고 금방이고 푸린이 아니라 푸딩이에요 고치시고 서툰 한국어 잘 해결하시길 바래요 !!

  23. {요정나라}율링곤듀님 says:

    당근입니당!

  24. 1 23 says:

    そくて♥♥♥いぉヴぇよう♥♥♥

  25. 1 23 says:

    피노 아이스크림은 웬만한 가게엔 다 팔던데

  26. 하린 says:

    뜬금없는 숨은그림찾기 (2개)

    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✋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✋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🤚

  27. 유룽이 says:

    에리나님 사랑해요❤

  28. 주윤 says:

    2019 출췤

  29. 이보린 says:

    불매고 지랄이고 일단 이건 봐야됨

  30. 주먹왕담묘 says:

    야채도 맛있어보이는 기적

  31. 큐시_Qushi says:

    0:22

    저는 드레싱 대신에 초고추장을 섞어서 먹습니다….맛있어…

  32. 림여 says:

    일본편의점은 면을 조라안해도돼서 좋다

  33. バングガッドサマーXD says:

    かわいい💓💓💓💓

  34. -다예라구여 says:

    아ㅠㅜ언니 드시는거보면 배가 부른데도 먹구싶고 야채라도 먹고시프다ㅠ

  35. 진경Jin Kyong says:

    かわいい😍❤️

  36. 김혜정 says:

    아~~너무맛있겠다ㅠㅠㅠ♡♡

  37. 미유 says:

    에리나님 편의점 먹방보면서 느낀건데 일본은 방부제를 첨가 안해놓네요 한국은 거희 방부제가 있어서 뜯으면 방부제 냄새가 풀풀..

  38. 김연주 says:

    넘 예쁜거 같아요!!!

  39. choco초코 says:

    와..이영상보니 넘재밌당

  40. 쯔네 says:

    한국편릐점ㄹㄹ

  41. Ks K says:

    일본이에요한국인이에요

  42. 박민솔 says:

    지금 불매운동인데

  43. 김영갑 says:

    나는일본사람싫어하는데에리나는좋다.

  44. seyoung kang says:

    쿄호젤리

  45. 병맛소녀 says:

    근방이아니라 금방 아닌가요ㅠㅠ
    답변 하지마세요 에리나님 빼고

  46. Iji Soo says:

    B.A.P, Seventeen and IU song as a background music issa bop. Btw, you are so cute Erina <3

  47. i rex says:

   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

  48. 서결희 says:

    일본 편의점이 물방울 젤리을파구나

  49. 서결희 says:

    일본 편의점이 물방울 젤리을파구나

  50. 서결희 says:

    일본 편의점이 물방울 젤리을파구나

  51. ᄏ덕으노 says:

    단근=당근

  52. 김예은 says:

    식욕떨어지신분 맞나용….??

  53. 사랑해요-써니- says:

    단근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용!!

  54. 정서윤 says:

    이건 불매 운동아니겠지?!

  55. 슬라임좋아 says:

    키리모찌 해 주 세요

  56. 댜륜{ᄏᄆᄅ} says:

    하 이걸 밤에 보는게 아니었어 .. ㅠㅠㅠ

  57. 방탄좋아해 says:

    에리나언니 예쁜다.❤

  58. 서영정 says:

    1:31
    저 음식은 한국에서 물방울떡
    이라고 해요!

  59. 브딜 says:

    컵라면

  60. JeEun제은 says:

    일본 편의점 컵라면이요!
    저번에 일본가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더라고요!!~

  61. S.Y쿠로야 says:

    01:19 04:48 오픈 너무 귀여운뎃.?!?!?

  62. 세연 says:

    단근 : 당근

  63. 이채아 says:

    크리스탈 물방울떡 저도 먹어봤는데 엄청 달아요

  64. 봄리 says:

    크리스털이 아니라 크리스탈이에요

  65. 봄리 says:

    그리고 푸릴이 아니라 푸딩이에요

  66. 양순하 says:

    물젤리너무먹고십어요.

  67. 아지멍이 says:

    단근 아니구 당근 에리나님^^~🥕単根じゃなくてにんじん エリナさん^^~🥕

  68. ᄋᄉᄋ says:

    이분지금은왜 영상안얼리는지아는사람??

  69. 배고파 says:

    사진만 보고 우리나라에서 삼면 ㄷㄷ

  70. 앙뚜비 says:

    에리나님 진짜팬이에요ㅠㅠ えりなさん本当にファンです(泣)

  71. 정다연 says:

    맜있겠당

  72. 하윤곤듀 says:

    단근 ㄴㄴ당근ㅇㅇ
    너무 귀여우셔용^^

  73. My Jewelry says:

    키리모찌나 스시먹방 부탁합니다~

  74. 초코tv초코 says:

    우와^^귀여우세요!!!!

  75. 윤주아 says:

    귀여워요♡

  76. 초코푸딩 says:

    에리나 님 안녕하세용

  77. 지안뽀짝 : says:

    아 피노 존맛 일본 여행 갔을 때 아침 점심 저녁으로 계속 먹음

  78. 최규원 says:

    2020년인 분?!🖐

  79. 김산 says:

    먹방을 목방이라고 하는거 너무 귀여워용♥

  80. [인싸]해퓨 says:

    해물이아니라 미역아닌가요?

  81. 보령아씨ミ says:

    2020 !
    l
    l
    l
    l
    출구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

  82. 이건 says:

    짱구가 먹는 푸딩같다.

  83. says:

    이제는 2020년이네ㅎ 에리나님 다시 보고 싶어요ㅠ 편의점 시리즈 정주행 중^^

  84. 밀크 says:

    エリナ様楽しい!(韓国人です!)

  85. 이지혜 says:

    2020년에 온 사람!

  86. 지현. says:

    대왕 초밥 먹어주세요 !

  87. 모든조직보스 says:

    와 2020년에보는데 일본불매운동 하는데 이거보면다사라진다 좋다~>ㅡ<

  88. 잠자는 공듀{지연} says:

    초코 아이스크림 저거 맛나게다

  89. 3D펜초보짭나고 says:

    먹고싶은데 이시국 ㅠㅠㅠㅠ

  90. 마스크 소녀 키라YouTube says:

    한국말 엄청잘한다!

  91. 예쁜은진 says:

    해물아니구 해초 ㅠㅠ

  92. 아카시내꺼해라 says:

    2020년에 보러온사람~~

  93. 소윤대롱 says:

    2020에 보러온 사람
    (그리고 지금봐서 지금 여름 아닌데??? 겨울인데??)

  94. 가을이 says:

    2020년도에 보러 오신분?! 에리나언니는 매일 더 예뻐지시는 듯 합니다 💕💕

  95. Park Jimin says:

    Wanna one: don't wanna cry REEE

  96. 이지윤 says:

    2020년에 온사라암?
    ⬇⬇

  97. 정소빈 says:

    2020년에도 보는사라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